상품검색
전체카테고리 메뉴

질문과 답변

Home > 고객센터 > 질문과 답변
게시글 검색
Q. 신용카드 종합질문안내 (2021년 4월 내용수정)
관리자 조회수:4578 1.225.69.87
2021-04-01 22:16:25

Q. 할부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?

 

RE: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50,000원 이상부터 할부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(법인공용카드, 체크카드, 직불카드, 해외카드는 할부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.)

 

Q. 할부를 일시불로,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 가능한가요?

 

RE: 결제가 완료 건에 대해서 당사 쇼핑몰이나 전제결제 대행사에서는 할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따라서 이용 당사쇼핑몰에서 기존 거래 건을 취소 후 다시 결제를 받는 경우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.
결제금액 청구 전 카드사로 일시불->할부, 할부->일시불로 전환 요청하시면 일부 카드사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셔서 정정 문의하시면 됩니다.
단, 일시불-> 할부변경은 5만원 이상 금액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.

 

Q. ISP서비스는 얼마나 안전하나요?

 

RE: ISP서비스는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서 사용하는 보안방식과 동일한 인증서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인터넷 거래에서 본인 외에는 누구도 비밀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.
국제 표준(X,509)의 PKI 인증기반의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.
 전자서명 법 등의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전자서명 기능이 있습니다.
인터넷을 통한 결제과정에서 카드정보가 공개되지 않으므로 도용이나 해킹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.

 

Q. 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비밀번호를 입력 창이 확인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RE: 법인카드는 카드주의 자동이체계좌번호 앞 네 자리가 비밀번호로 자동 등록됩니다.
더 자세한 문의는 소지하고 있는 카드사/은행 사 고객센터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신용카드 매출전표에 40개월이상 할부로 확인됩니다. 왜 그런 건가요?

 

RE: 신용카드 매출전표에 40개월 할부로 표기되는 부분은 카드사 선 포인트 거래 건입니다.
ex) 40개월 -> 선 포인트 + 일시불설정 / 42개월 -> 선 포인트 + 할부 2개월설정 / 43개월 -> 선 포인트 + 할부 3개월 설정건입니다.

당사는 신용카드 선 포인트 지원하지는 않습니다.

 

Q.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적용 된거 맞나요?

RE: 신용카드 결제 시 2,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한다고 해서 결제를 했는데, 일반할부로 확인이 됩니다.
당사에서 매월 제공하는 2,3개월 무이자 할부는 별도의 <무이자>표기는 되지 않습니다.
하지만, 카드사 고객센터나 청구서에서는 정상적으로 무이자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당사 쇼핑몰  무이자행사 안내외에 별도 다른카드는 카드사(고객센터)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Q. 카드 결제 취소를 하고 싶어요.

 

RE: 반품/환불은 구입하신 당사 쇼핑몰 연락주시길 바라며, 카드 취소 역시 해당 카드 고객센터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
 

 

Q. 카드취소를 했는데, 카드사에서 취소내역 확인이 안됩니다.

 

RE: 온라인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 소요기간
- 승인취소: 결제 당일 취소 시 당일 취소
- 매입취소: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 5박6일 소요
* 따라서 고객님은,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/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Q. 영수증/주문서가 필요합니다. 출력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RE:  당사 쇼핑몰 로그인 하신다음 우측상단 "마이페이지" → "주문내역" → 주문번호(빨강색 숫자5글자 글씨) 클릭 → 주문서 출력 or 영수증 출력 클릭

 

Q. 카드무이자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?

 

RE: 매달 마지막날 (말일) ~ 1일사이 공지사항 게시판에 올립니다.

이자/무이자는 2가지가 있습니다. 

(이자)고객부담 or 카드사(이자) 부담

 

Q. 전화상으로 카드번호/유효기간 불러주면 카드결재 가능한가요?

 

RE: 저희본사 및 고객센터는 어떠한 조건에도 고객님 소중한 카드번호/유효기간/비밀번호 받아서 결재하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.

※ 카드 비밀번호 요구할경우 100% 보이스피싱 사기범(사기꾼) 입니다.!!

 

Q. 미성년자가 부모몰래 카드를 결재했습니다. 취소가능한가요?

 

RE:

(1). 미성년자가 부모가 동의한경우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(2). 저희 쇼핑몰 상품을 받고 7일이내 (주말제외하고 평일기준!!) 박스 및 안에내용물 100% 받으신상태로 고객센터 연락후 구매내역 (날짜/상품/시간/배송비포함) "내용증명서"  

이메일보내시고나서 사실이 확인이된다면 카드결재 취소가 가능합니다.

담당직원 or 고객센터 확인이 안된상태에서 무의미하게 상품보내실경우 "손해배상"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 (3). 상품을 받으시고 7일이상(평일기준) 지날경우 교환/반품/환불 100% 불가능하므로 카드결재 취소 불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상단으로 바로가기
왼쪽 퀵메뉴 이미지
 

오늘 본 상품

  • 상품이 없습니다.
top